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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자와 실사용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변경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가전 구독 계약은 계약자 본인 명의로 신청하고,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주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자 주소로 제품 설치 후 익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內 마이페이지()> 구독 > 계약현황 메뉴에서 실사용자(인수자)의 성함, 연락처, 주소는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전/서비스 구독 고객센터(☎ 1577-7777)로 연락하여 실사용자(인수자)의 정보 변경이 가능하며, 구독 매니저도 변경된 실사용자에게 연락드려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한 방문 일정을 안내합니다.■ 확인사항인수 정보만 변경되는 부분이며 계약기간 내 제품의 모든 책임과 의무는 계약자에게 있으므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명의변경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
가전 구독 계약 해지 시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 가전 구독 계약 해지방법계약 해지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577-7777)를 통해 해지접수가 가능합니다.▶ 의무사용기간이 경과한 경우: 당월 사용요금 및 회수비까지 완납이 되어야 해지 가능합니다.▶ 의무 사용기간 이내인 경우: 아래 기준에 따르는 해약금을 납부하셔야 해지 가능합니다.■ 해약금 정산기준(아래 항목들의 합계)※ 해약금: 위약금 + 회수비 + 사은품비용 + 미납/연체비용 등1. 위약금 : 의무사용기간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됨. 위약금 산정 시, 월 요금은 할인되기 전의 기본 요금을 기준으로 함※ 1년 경과 이전: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 1년 경과 후 2년 경과 이전: 20% 부과, 2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10% 부과2. 회수비 : 총 계약기간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 해지 시, 철거비(인건비+운송비)가 부과 됨3. 미납/연체비용 및 사은품 비용 : 해지접수 시점에 미납/연체비용 및 지급 된 사은품이 있을 경우 해약금에 함께 청구함※ 기 지급 사은품에 대한, 비용 환수 기준① 가전/서비스(케어십 등) 계약성립 후 12개월 이내 고객 요청에 의한 해지 시, 기 지급 받은 사은품에 해당하는 금액(전액)이 부과됩니다.② 현금성 사은품 : 사은품 액면 금액 / 비현금성 사은품 : LG전자 사은품 구매단가 기준 적용4. 잔여 비용 : 해약 시점까지 남은 가전 구독 월요금 일할 계산함5. 제품사용료 : 장기미납고객에 한정되어 적용됨6. 약정 할인 환불액 : 약정 할인 적용 시 할인받은 만큼의 구독 월요금 부과됨 -
구독 제품을 설치 후 몇 일까지 계약 취소 가능한지 궁금해요.
구매처가 매장인지 아닌지에 따라 계약 취소 규정이 다릅니다.※ 해약금: 위약금+회수비+사은품비용+미납/연체비용 등▶ 매장 계약: 설치 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해지시 해약금이 부과됩니다.※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하이프라자, 전문점)▶ 비매장 계약: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부품 비용이 청구 되고, 15일 차부터 해약금 발생됩니다.※ 비매장: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인적판매※ 21년 11월 5일 이전 계약건의 경우,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부품 비용 외 회수비도 부과 됨 -
케어십 계약기간과 해지에 따른 위약금은 없는지 궁금해요.
케어십 계약기간은 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12개월(에어컨 24개월, 세탁기 48개월)이며,계약기간 만료시까지 고객님께서 계약 해지 의사를 통보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1년(에어컨 2년, 세탁기 4년)단위로 자동 연장됩니다.단, 정수기 케어십의 경우 자동연장에도 불구하고 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84개월이 경과하는 시점에 계약이 종료되며 그 이후 계약 연장이 불가합니다.케어십의 경우 의무사용기간 및 위약금은 없지만, 만일 케어십 가입시 지급 된 사은품이 있을 경우 아래의 기준으로 사은품 대금이 청구됩니다.※ 기 지급 사은품에 대한, 비용 환수 기준① 가전/서비스(케어십 등) 계약성립 후 12개월 이내 고객 요청에 의한 해지 시, 기 지급 받은 사은품에 해당하는 금액(전액)이 부과됩니다.② 현금성 사은품 : 사은품 액면 금액 / 비현금성 사은품 : LG전자 사은품 구매단가 기준 적용케어십을 해지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필터 교체 등 직접 관리 하셔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어 케어십 가입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해지 후 재가입을 할 경우에는 사용하셨던 필터는 전체 교체 후에 가입이 가능하므로 필터 교체 비용(제품별 초기화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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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는 어떻게 변경하는지 궁금해요.
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고객센터(☎ 1577-7777)를 통해 명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 변경은 계약자가 신청해야 하며 별도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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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명으로 인한 고객명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개명으로 인한 고객명 변경은 개명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이 달라집니다.
▶ 계약진행 후 개명 시
개명으로 인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별도 서류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77-7777)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변경 가능하십니다.
▶ 계약진행 전 개명 시
개명 후 가전/서비스(케어십 등) 가입 시 고객센터에서 인증이 불가한 경우에는 나이스신용정보에 실명등록(업데이트)을 하셔야 합니다.
실명등록이 완료 된 후 다시 가전/서비스(케어십 등) 계약을 진행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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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구독 제품의 소유권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 소유권총 계약기간 동안 제품의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총 계약기간이 경과하면, 정기 방문서비스는 중단되고, ‘고객’은 월요금 납입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3년 약정 상품의 경우 소유권 이전의 조건이 별도 존재(문의 : 1544-7777)하며, 가전 구독 계약 종료 후 정기 방문서비스(케어십)를 원하는 경우는 별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
다른 신모델이 나오면 기존 가전 구독 제품을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해요.
신모델이 출시되더라도, 기존 가전 구독 제품이 신모델로 변경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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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구독 제품을 분실 또는 파손했을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가전 구독 제품의 소유권은 LG전자에 있어, 분실 또는 파손 발생 시 아래와 같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1. 분실 : 제품 판매가 - [(제품 판매가 ÷ 총 계약기간(개월 수) × 사용 개월 수] 단, 제품 판매가는 일반 판매가 임
2. 파손 : 분실료의 50% 적용함
3. 압류 시 : 분실과 동일하게 적용함
4. 화재 시 : 천재지변에 준하는 사유만 무상 / 유상인 경우에는 분실 배상가의 50% 적용함 (단, 관할 경찰서, 소방서의 화재 사실 확인서 첨부 필요)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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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구독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가전 구독 제품의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기간은 최초 계약시 선택하는 계약 조건에 따라 달라지며,
현재 사용중인 제품의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기간은 계약서 또는 LG전자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구독 > 계약현황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무사용기간 이내 고객님 사정으로 해지 시에는 제품 회수 및 해약금이 부과되며, 총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도 제품이 회수되며 회수비가 부과됩니다.※ 해약금: 위약금+회수비+사은품비용+미납/연체비용 등